2024 브랜드K어워즈 기획 및 운영 (K-전략품목, K-뷰티100 UP 팝업)
K-전략품목 브랜딩과 팝업스토어 운영
K-전략품목(구 브랜드K)의 브랜딩, 현장 평가, 팝업스토어 구축 운영,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온-오프라인 22만 명에 이르는 직간접 노출 효과를 창출한 팝업스토어 구축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K-뷰티와 K-푸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였으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이마트, 신세계디에프, 아마존 글로벌셀링코리아, 씨제이 올리브영, 한국콜마, 코스맥스가 함께한 'K-뷰티 100 UP 프로젝트'의 키비주얼 제작 및 팝업스토어 협력을 통해 민관에 걸쳐 폭넓은 주목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When 2024. 12. 13. ~ 2024. 12. 15.
Where 누디트 익선 (종로구 삼일대로28)
Play with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