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하이마트 특화매장 '더 나노 스퀘어'
롯데 하이마트 특화매장 디자인 설계
롯데 하이마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 나노 스퀘어는 ‘주거 공간에서 취향에 따라 만들어지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뜻하는 나노(NANO)와 ‘고객, 크리에이터, 브랜드가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플랫폼적 공간’을 의미하는 스퀘어(SQUARE)를 결합한 명칭으로, 최근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트렌드세터로 급부상 중인 1인 가구에 초점을 맞춘 가전 경험 공간입니다.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페르소나 쇼룸’은 MZ세대,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개의 페르소나로 설정하고 분야별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크리에이터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소품들과 전자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When 2024. 09. ~
Where 롯데 던던 동대문 B1F~B2F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6가 을지로 264)
Play with 롯데 하이마트

















